hopeless place☮

14 on 15/6. I'm a Malaysian living in a small town called Miri. I don't update this blog anymore, but i left it there anyhow as memories. Here's my new blog! Follow my twitter & tumblr !



→ /idiot ♕


Supposed to update bout the 'Raja & Ratu' competition.. but no for now.
Want to see pictures, go moi facebook thr bh.
If you aren't a friend of mine in facebook, then sorry lah.

Actually its :) but now its :( .
Don't ask me why , my mood always goes up and down :p.

오늘은 즐거운 날, 난 항상 내 가슴속에 깊이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될 것 같았다.갑자기, 그 바보 & 바보 같은 짓을여, 나는 내 친구들이 날 싫어하는 시작되는 느낌 이유를 모르겠 .. 난 정말 그들은 전혀 내게 대답하지 않아도 발생, 그들에게 자극 것 같아. 특히 티파니, 그녀는 아마 처음부터 다 날 좋아하지 않아.가끔은 이유는 사람들에게 정말 믿어 줘서 너무 바보 같은 나이다, 숙고?결국 신뢰가 아무것 것으로 밝혀졌습니다. 일단 난, 온 마음 에드 만민, 난 지금도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지 않은 무언가에 자신을 주었다.진짜면 아직도 내 인생에서 가치 궁금해.네, 제가 젊은 거죠. 그래서 내가 이런쪽에 대한 소문을 내 가족을 원하지 않는 이유, 그럼. 그것은 난처한 .. 당신의 가족과 그렇게 가깝지 않다고 특히.자, 내가 할 말이 없어요 ...하지만, 사랑받는 느낌을 사랑 지금 사랑에 빠진 믿을 수있는 길이 나있어.영원히 존재하지 않습니다 존재하지 않습니다.김정일 현에 대한 내 사랑은 영원히 존재하지 않습니다.그 영은 현 인간의 나의 이상적인 유형입니다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.내가 관심을 사로잡아 좋아하는 어린애들이 싫어 .. 그리고 결국, 그들은 날 ~ 그럼, 왜 나 자신을 굴복해야 이해가 안 돼요? 왜 그냥 모두에서 행복을 얻으려고, 내 정상적인 생활에 이동하지?슬프게도,이 어렵습니다 ..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절 싫어하는 걸 알면서.제가 실수를 너무 많이 한, 그리고 실제로 그것을받을 권리.그러나, 난 아직도 뭐 모르는..............


난 다시 한번 약 일년에 좋다고하는 사람을 같이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이건 정말 짜증.모르겠어요.관계 -하지만 난 그냥 친구로 그 감정을 숨기는 것입니다.나 역시 또 하나에 그런 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정상입니다, 난 정상을 내 자신에게 말해요!
Wednesday, October 13, 2010 @ 6:18 PM
OLDERNEWER
Allison Alexandra Debbie Esther Leh Hui May Yeo Romance Shereena Shirley Singyee SJRC Tatiana Tiffany VincentHoo Vivien Yasmin Yee Sii Yvonne Hii Yvonne Vonn Zisha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