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peless place☮

14 on 15/6. I'm a Malaysian living in a small town called Miri. I don't update this blog anymore, but i left it there anyhow as memories. Here's my new blog! Follow my twitter & tumblr !



→ 그리운 날에 ... ♕

안녕하세요 태그를 떠나지 않을거야 내 비밀 독자. 난 여기 내 블로그를 업데이 트입니다. 그럼 내가 잘 맞죠? 불행히도 내가 한국에서 이렇게 썼다. 가지고 문제 독서? 그런 것 같아요.너무 많은 일들이 내가 전혀 설명하지 수 있습니다. 내가 좀 아픈 지금은,하지만 난 아무 상관 자격이 없어 서요. 비록, 그 이해 괜찮을거야, 내가 있기 때문에 :).난 어떻게되는 거지 취급 상관 없어. 난 열심히 무슨일이 성공하고 한국 가서 작동합니다!다음주 내 마지막 시험, 그래서, 나를 위해기도, 희망 난 괜찮을 것입니다!교사가 다음 주 신문 쉬운 그래서, 5A, 다시하십시오 말했다. :)어가 일 터프 해지고 있습니다. 어떻게해야합니까? TT.난, 정말 .. 현 김정일 내 아들을보고 하지만 그를 보내고 오직 내 꿈에 : (.그것 괜찮아요! 그놈은 내꺼야! 영원히.
내 인생은 꿈, 결코 현실이다. 하하의 하하.아무것도 오늘 블로그에 있어요. 흠 .. 난 슬픈 아기를 잃은 교사 : (. 한숨, 난 너무 많은 죄를 .. 만든 기분이 어떤지? 글쎄요, 제가 시간이 권리를 다시 되돌릴 수 없나요?지금은, 난 정말만큼 좋은 볼게요 수 있습니다 :). 어쨌든 .. 강제 수 없습니다 바이 바이!늘 그렇듯이, 김정일 현의 사진과 게시물을 종료. 애의 애.
당신은 날 알지 맞지? 김정일 현 변태 그래!

Friday, August 20, 2010 @ 8:29 PM
OLDERNEWER
Allison Alexandra Debbie Esther Leh Hui May Yeo Romance Shereena Shirley Singyee SJRC Tatiana Tiffany VincentHoo Vivien Yasmin Yee Sii Yvonne Hii Yvonne Vonn Zishan